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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모든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고 전체 동의합니다.
회원이용약관

 

집테크 이용약관

 

목차

제 1 조 [목적]

제 2 조 [용어의 정의]

제 3 조 [약관의 게시, 변경 및 효력]

제 4 조 [약관의 해석 및 그외 준칙]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 및 유보, 거절]

제 7 조 [회원 ID 부여 및 변경 등]

제 8 조 [이용계약의 종료]

제 9 조 [재가입]

제 10 조 [서비스의 내용]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제 12 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제 13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제 15 조 [광고주와의 거래]

제 16 조 [이용대금의 결제]

제 17 조 [이용대금의 환불]

제 18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제 19 조 [회사의 의무]

제 20 조 [회원의 의무]

제 21 조 [사생활의 보호]

제 22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제 23 조 [금지행위]

제 24 조 [불량광고 등록금지]

제 25 조 [ 개인정보의 보호]

제 26 조 [면책]

제 27 조 [손해배상]

제 28 조 [분쟁의 해결]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지오디앤씨(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집테크(http://www.ziptech.kr)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 인터넷특별회원과 정회원으로 구분합니다.

(2) 집테크 : 회사가 회원에게 공동주택 또는 주거형 오피스텔 건설사업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라 한다)의 정보를 제공하고 회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경우, 회사가 시세보다 저렴한 회원공급가로 공동주택 또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공급하거나 설정된 마진을 보상해 주는 주택마련 플랫폼입니다.

(3) 서비스 :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로젝트의 정보와 회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경우 제공하는 모든 혜택을 통틀어 서비스라 합니다.

(4) 인터넷특별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인터넷으로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프로젝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는 회원입니다.

(5) 정회원 : 회사와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하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진 회원입니다.

(6)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7)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8)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변경 및 효력]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 (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서비스 이용, 재화, 용역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회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⑤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집테크(http://www.ziptech.kr) 의 메인페이지에 그 적용일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및 그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원이 집테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이용신청시 회원은 해당 화면상에서, “동의함” 또는 “동의합니다”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용계약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④ 프로젝트에 참여할 권리는 정회원에게 있으며, 정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하고 소정의 가입비와 월회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⑤정회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사업참여계약을 체결하고 프로젝트 정보상의 토지비용을 분담하여야 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 및 유보, 거절]

① 회사는 ‘이용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본인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5) 가입 조건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가입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이용 신청시 필요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의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5)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6)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아이디를 신청할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맞지 않을 경우

 

 

제7조 [회원 ID 부여 및 변경 등]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②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③ 회원 ID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 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④ 회원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ID가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4)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⑤ 회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기타 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8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표시함으로써 일부 또는 전체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해지의사표시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표시되어야 합니다.

② 회원이 동조 제1항에 의하여 탈퇴하는 경우, 탈퇴의사 통지 전에 회사의 인터넷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취소,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의 부담합니다.

③ 회원이 동조 제1항에 의한 탈퇴의사를 표시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상태를 확인한 후 탈퇴신청을 처리합니다.

④ 정회원의 탈퇴는 기작성한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서 제8조[회원의 탈퇴]에 따라 처리합니다.

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비실명으로 회원등록을 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2) 개인회원의 나이가 만 14세 미만으로 확인된 경우

(3) 제6조[이용신청] 제1항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난 경우

(4) 관계법령 및 동약관의 의무사항을 위반한 경우

(5) 허위광고, 음란한 광고 등 불량광고를 등록한 경우

(6) 유료서비스 이용 후 그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7)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회사가 동조 제4항에 의하여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그 해지의사는 다음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2) 전화

(3) 팩스

(4) 기타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연락처

⑦ 회사는 본조 제5항의 해지의사 통지발송 전, 회원에게 당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⑧ 이용계약의 종료는 다음의 경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1) 동조 제1항에 의한 경우 - 해지의사의 통지가 회사에 도달한 시점

(2) 동조 제4항에 의한 경우 - 해지의사의 통지가 회원에게 발송된 시점

⑨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동안 보관해야 하는 정보는 해당기간이 지난 후 파기합니다. 이때, 보관하는 정보는 보관 목적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재가입]

① 회원이 사이트를 탈퇴한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신청을 함으로써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회원의 재가입은 탈퇴시점으로부터 1개월이 경과한 때에 가능해집니다.

② 위 2항의 재가입 불가 기간 중에 재가입을 희망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로 요청해야 합니다.

고객의 요청이 있은 후에 회사는 타당성 여부에 따라 선별하여 재가입 처리할 수 있습니다.

③ 제8조 4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강제로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가 모든 회원에게 공통으로 공동주택 또는 주거형 오피스텔 건설사업 프로젝트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② 회사가 정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경우, 시세보다 저렴한 회원공급가로 공동주택 또는 주거형 오피스텔을 공급

(2) 공동주택 또는 주거형 오피스텔의 공급이 불가할 경우 프로젝트 정보상에 설정된 마진을 보상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사가 제7조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이런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지체없이 통지합니다.

 

제12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의 구체적 내용에 따라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을 각 개별서비스마다 별도로 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제한]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2)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휴대폰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 DM 발송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광고주와의 거래]

본 사이트에는 회사 이외의 광고주의 판촉활동을 위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여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용대금의 결제]

① 유료서비스의 이용대금의 지급방법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지급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2) 온라인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4)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② 회원이 대금지급을 위하여 회사가 정한 결제방법 중 하나를 선택한 경우 회원은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결제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정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서 제5조 [회원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비와 월회비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⑤ 정회원은 프로젝트 참여시 사업참여계약서상의 토지대분담금을 납부일정에 맞춰 납부하여야 합니다.

 

제17조 [이용대금의 환불]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유료서비스 이용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 각호의 경우는 이용료 환불불가 외에 다른 제재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규정을 위반한 경우

(2) 회원이 불량광고를 등록하고 유료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이용료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단, 본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2)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환불사유가 있을 경우

③ 이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회원은 전화 및 이메일로 환불 요청을 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본조 제3항의 요청을 받는 즉시 제2항에 의거하여 사실을 확인하고, 환불조건에 맞을 경우 이용료를 환불합니다. 단, 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송금자 본인 명의계좌로 환불합니다.

⑤ 정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서 제6조 [회원의 권리]와 제8조 [회원의 탈퇴]에 따라 환불처리합니다.

⑥ 정회원이 프로젝트에 참여하였다가 전매나 입주 또는 안전마진보상을 받기 전에 탈퇴하는 경우, 사업참여계약서상의 절차에 따라 기납부한 토지대분담금을 환불처리합니다.

 

제18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등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가 있는 경우

(2) 시스템 등 설비가 고장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본조 제1항 단서의 경우,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2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등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사생활의 보호]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하지 않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공개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개인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등록시 그와 관련된 정보의 공개를 결정한 경우

(2)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③ 동조 제2항 제1호에 의한 경우 그 관련 페이지에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개인정보가 공개되며, 이는 상업인 거래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④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①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2)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6)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7)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

(8)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 등 상업적 이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9)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의 무상의 비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하며, 이 사용권은 회사가 관련사이트를 운영하는 동안 계속 유효합니다.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이와 같습니다.

④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 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금지행위]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본조 제1항 각호의 행위가 적발된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의거하여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불량광고 등록금지]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불량광고, 불량게시물을 등록하여서는 아니됩니다. 불량광고, 불량게시물의 기준은 본 약관 24조 25조 26조와 관련법령에 따라 따릅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 24조 25조 26조와 관련법령을 근거하여 광고 및 게시물을 회원의 사전통지나 동의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불량광고, 불량게시물을 등록한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을 불량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강제 탈퇴시킬 수 있습니다.

 

제25조 [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고 회원의 개인정보에 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에 따라 처리하며 사이트에 "개인정보보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제26조 [면책]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그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자기의 책임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7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는 경우, 동 회원은 회사에 발생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정회원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서 제8조 [회원의 탈퇴]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28조 [분쟁의 해결]

①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②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36조(전속관할)조항에 따라,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③ 회사와 정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별도의 회원가입계약서 제9조 [분쟁의 해결]에 따라 처리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5년 1월 1일부터 적용하고, 그 이전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 수집,이용 처리방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의한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집테크‘(이하 '회사'라 한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25년 1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생년월일, 이메일, 이동전화번호, 주소, 월소득, 자산규모, 주택소유여부 선호하는 지역, 선호하는 거주형태/타입, 선호하는 입지조건, 사업참여목적, 정회원 가입시 희망하는 회원 클래스 등...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ο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 방지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시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수집항목 전체

보존 근거 : 회원식별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보존 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DB삭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의 소유권분쟁 및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나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 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ο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접속 > "회원탈퇴"를 메뉴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ο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ο SNS 계정을 통해 인증(로그인)한 고객은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접속 > "회원탈퇴"를 메뉴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쿠키 등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장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기획관리실

전화번호 : 1688-2025

이메일 : builderban@gmail.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기획관리실장

전화번호 : 1688-2025

이메일 : builderban@gmail.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개인정보 수집ㆍ이용동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주식회사 지오디앤씨(이하 회사라 한다)는 집테크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아래의 목적으로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 방지

② 프로젝트 정보 제공

③ 정회원 전환 가능성과 프로젝트 참여능력 판단

④ 프로젝트 기획의 기초자료

⑤ 회원모집 마케팅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제2조 [수집•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아래의 항목과 같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필수항목

(1) 회원구분 : 성명, 로그인ID, 생년월일

(2) 정보제공 수단 : 이메일주소, 이동전화번호, 주소

② 선택항목

(1) 프로젝트 참여능력 판단 : 월소득, 자산규모

(2) 프로젝트 기획 : 사업참여목적, 주택소유여부, 선호하는 지역, 선호하는 거주형태 및 타입, 선호하는 입지조건, 정회원 가입시 희망하는 회원 클래스

(3) 마케팅 방향설정 : 가입경로, 추천인

 

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에 근거하여 아래와 같이 보유하고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 보유항목 : 수집항목 전체

(3) 보유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제4조 [동의거부]

집테크 서비스 이용 신청인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필수항목을 거부할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하고, 선택항목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5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민원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으니,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신고하신 민원사항에 대해 충분한 답변을 신속히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개인정보관리부서 : 기획관리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기획관리실장

전화번호 : 1688-2025

이메일 : builderban@gmail.com

②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s://privacy.kisa.or.kr/main.do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사이버범죄수사단 https://www.spo.go.kr/site/spo/main.do 국번없이 1301

경찰청사이버안전국 https://cyberbureau.police.go.kr/prevention/sub7.jsp?mid=020600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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